노른자 비벼서 채썬 배랑 먹으면
정말 천국이에요 ㅠㅠ
광장시장 갔다가 얼른 육회 포장해서
청계천 벤치에서 먹었어영 ㅎㅎㅎ
육회는 언제나 진리!!!!!bb
광장시장 가시면 육회는 꼭 드셔보세요!!!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종로구 종로 200-4
색깔부터 대박! 싱싱한 육회 한입 하시죠 _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