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청동 지나가다가 사람들이 막 줄서있길래
얼른 따라 섰습니다!!!
아주머니가 완전 순수쌀로 만든 가래떡을
튀겨서 떡꼬치를 만드시더라구요~
정말 존!! 맛!!!
맛있는 떡을 튀겼으니 왜 안맛있겠습니까ㅠㅠ
뜨거울 때 먹으면 입천장 까져도
꾸르맛!!
같이 먹으러 갑시다용!!!!>_<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종로구 삼청동 북촌로5가길 32
[풍년쌀농산] 줄서서 먹는 꼬치 맛집!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콕콕 찌르는 맛, 꼬치 요리 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