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 부산 여행 갔다가 들린 맛집입니다.
샐러드, 계란찜, 미소 된장국 과 장어 덮밥이 나오는데
와사비 + 쪽파 다시다물 와사비 간장
먹는 방법이 있는데 취향것 드시면 되요. 메뉴판에 잘 설명되어 있어요 ㅎㅎ
평소에 장어 느끼해서 안 좋아하는데 여기 맛있어요. 여름 보양식으로 추천 드립니다!!
대한민국 부산광역시 수영구 남천1동 광남로 6
[장어 맛집] 진짜 먹어본 사람만 안다는 장어덮밥!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