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료 영계 2마리 ㆍ대파ㆍ대추ㆍ밤 ㆍ마늘 ㆍ인삼ㆍ백숙에넣는 약재 마트에서 2천원 정도합니다ㆍ김
먼저 1.재료들을깨끗하게 씻고요 2.냄비에 물을담아 중불위에 올리세요 3.닭과 각종재료들을 다같이넣고 1시간정도 푹 끓이시면 맛있게됩니다 마늘은 끓을때 넣으면 됩니다 4 마지막 닭먼저 드시고 국물은 찹쌀넣고 푹끓이시고 대파와 김을넣고 드시면 맛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