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응삼이입니다.~^^
퇴근후에 친구와 밥도 먹을겸 중국집을 찾았는데 ㅋ
밤 10시가 넘어서 들어간 중국집입니다.~^^
24시간영업을 하여서 밤늦게까지도 영업을 하여서 좋은데요~ 특히나 혼자오셔서 늦은 식사나 혼술하시는 분들도 많은곳 같아요 ㅋ
메뉴는 여러가지 메뉴가 많은편인것 같아요~^^
들어가서 기본적인 짜장하나와 짬뽕하나 탕수육을 시켰습니다. 특히나 짜장면은 3500원으로 찾한 가격이네요~^^ ㅋㅋ
짜장하나와 짬뽕하나 탕수육을 하나 시키고 역시나 반주겸 칭따오 한병과 소주한병을 시켜서 맛나게 중식을 먹었습니다.~^^
맛도 괜찮고~24시간 영업하는곳이여서 밤늦게 중국집 음식이 땡길때는 아주 굿굿굿인 집입니다.~^^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구로구 오류1동 경인로20나길 10
24시간 영업하는 중국집~ 길림성~^^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짧게 기록하는 이번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