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카일입니다.
속초 여행 중에 들렀던 전망이 좋은 카페를 소개합니다.
설악산이 바로 보이는, 겨울이라 설산이 그대로 보이는 카페.
그리고 갤러리카페라는 이름처럼 작품들도 함께 전시되어 있었습니다.
음료가격은 보통?
판매용인 이쁜 도기들도 많이 있었습니다.
사진인듯 유화인듯 (두 개의 조합인 듯 했습니다) 보이는 작품들.
겨울에 어울리는 수제 유자차
그리고 이한치한, 아이스 아메리카노
저는 이제 아이스 대신 따뜻한 아메리카노를 마십니다.
향도 좋고, 좋았습니다.
무엇보다 이런 풍경을 바라보면서 마시는 커피라 그런지 더욱 맛나게 느껴졌습니다.
카페 입구쪽에 놓여 있던 작품들까지
사장님의 작품일까요?
이름 모를 작가님의 것일까요?
어쨌든 눈이 와서 분위기가 한층 더 좋았던 갤러리카페 휘였습니다.
[테이스팀#157]전망이 좋은 '갤러리카페 휘' @속초 노학동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