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Frigate 한글로 프리게이트로 읽어야 하나요 ^^;; 를 거의 마바지에 업그레이드를 하고, 내일 쯤 20으로 업그레이드 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그래서 다른 우주선도 한렙씩 그냥 업그레이드 했습니다.
별 찾지 말고 우주선 공장을 해야하나 하는 생각도 해봅니다.
배틀크루즈가 나오는날 다른 분들도 나오겠죠 ㅋㅋㅋ
열심히 스킬을 올려 보겠습니다.
즐거운 하루 되십시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