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위도 코인도 속절없이 애만 태우는군요..
내일은..... 내일은....뜬 구름 잡는 희망도 지쳐가고, 이제는 내가 틀린건 아닐까
자책도 해보고, 괜히 더위갖구 심술도 부렸다 절데 안털린다 결심도 해 봤다 ㅋㅋㅋ
남편왈 ! 드뎌 미쳐간다고 하네욤 크크크
보지도 말고 듣지도 말고 딱 1년만 버티자 ! 다짐 해 봅니다!
코인 동지 여러분 ~~~같이 힘내요!!!
Begin to be today what you want to
be tomorrow.
내일 되고자 하는 것을 오늘부터 시작하라.
Saint Jerome
어차피 장투라 시세 상관 안한다 했었는데, 나약한 인간임에
틀림없나 봅니다 .
보통 사람 인증 되서 기쁘다 생각하며 버텨 보렵니다!
내일의 꿈이 있으니!! 가즈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