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이웃 여러분!
그렇게나 뜨거웠던 여름이 서서히 다음 계절에게 자리를
내 주려고 하고 있네요~~~ 아무리 강렬해도 아무리 찬란해도 영원할수는
없는가 봅니다. 개인적으로 이번 여름은 더위 뿐만 아니라 여러모로
기억에 남을 시즌이었네요..다들 잘 지내고 계시죠?
오늘의 메뉴는 여름이 가기전에 한번은 먹고싶은 ,
묵사발 재료: 시판묵, 상추, 오이,꺳잎, 청양고추,냉면육수,신김치
호박감자전 재료: 호박 ,감자, 양파, 새우 ,소금한꼬집,전분가루
맛있는 한끼 완성입니다~~~~
이건 조리샷은 없읍니다만, ㅎㅎ
바다향 가득 만들었던 한 끼 였는데요~~
조개관자 버터구이와 대구살 오븐 버터구이~~
생각보다 느끼하지는 않아요
저는 이번주 정말 아무것도 안하고 지낸것 같아요..
이러면 안되는데 ㅎㅎ 이제 좀 선선해지니 열심히 움직여야 겠습니다
또 다음번에 좋은 메뉴로 만나요~~~~
저의 좋은 이웃이신 님이 한참 안오시네요..
옥자님 메뉴도 기다려 지는데 다시 매일 보게되기를 기도합니다.
이건 저의 소중한 이웃님 님께서 만들어 주신 겁니다 ㅎㅎ
지젤님 너무 맘에들어요! 앞으로 잘 사용할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