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폭염에 이어 폭격이 시작되서 이 여름 정말이지 너덜너덜 이네요ㅡ.ㅡ
아침에 챠트 보기 무서워서 이제 당분간 챠트 안보려 합니다.
다들 너무 힘드시죠? 이 정도 까지 되돌릴줄은 .....
그래도 내일은 내일의 태양이 떠 오르겠죠!!
오늘이라도 행복하게 보내야 겠읍니다!!!
오늘의 메뉴..........모듬 튀김 과 간장 국수( 소바를 하려고 했는데
물 끓이고 보니 소바가 없어서 급 국수로 대체 했어요)
재료: 단호박, 고구마, 새우, 오징어 먹다남은 다리부분, 탄산수
튀김가루 , 국수나 모밀소바, 쯔유 , 무간것, 잔파,마른김
이틀을 비가 오더니 뉴욕은 많이 시원해 졌어요..
오늘도 흐린날이라 산책하기 딱 좋은 날이 더라구요.
가볍게 산책 다녀와 저녁 메뉴 고민하다 모듬 튀김으로 정하고
바쁘게 움직여 봅니다.
*튀김 재료들이 튀김가루 옷을 입었습니다 (좀 두껍게 입혀졌는데 가볍게~~~)
반죽옷을 만들때 탄산수를 넣는게 중요 포인트 이고
두 번을 튀겨줘야 더 바삭한 맛을 볼수 있습니다.
완전 바삭하게 튀겨져서 깜짝 놀랐습니다! 대박👍
아주 흡족한 한끼 였읍니다 ^^
며칠전에 삼겹살 구워 먹었는데 포스팅 할 예정이 없어서
사진은 안 남겼는데 마지막 볶음밥이 너무 맛있어 보여서 찍어 봤어요 ~~~
집에서 만들어 먹는 삼겹살 볶음밥! 훌륭합니다!!!! ㅋㅋ
이웃 여러분 ~~ 다들 미래를 그리고 있는 시각이 다르겠지만
저는 장기적 우상향을 믿고 있어요..
지금 좀 힘든 시간이지만 살아 날 놈들은 결국 살아날 것이라 믿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