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쩌면 제가 세상에서 제일 좋아하는 과일이 자두입니다.
어젯밤 친구가 가게로 자두 한 봉지와 호박 하나를 가지고 왔네요.
정말 달콤 새콤한 것이 맛이 너무 좋습니다.
일요일 살구 자두 따러 오라네요.
얼마전 살구를 매실로 알고 파란걸 잔득 땄었는데 일요일 제대로 살구한번 따와야겠어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