춘천 호반 체육관에서
청소년 길거리 농구대회가 있었습니다.
농구를 좋아하는 청소년들이 모여서
즐겁고 농구시합도 하고 화합도하는
뜻있는 대회 같아요.
큰아이도 참석하고 상품권을 받아서
엄마 쓰라고 주었는데 지갑에 모셔놓고 있습니다.
뭘할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