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교에서 강낭콩을 키우라더라구용 근데 학교에서준건 하나도 싹이안남 주변꽃집이나 마트가도 강낭콩이안팔아서
강낭콩키우기세트 사서 키우는중인데 원래이런건가? 총 18개중 싹은 4개남
아무튠 4개싹난거 키우구있어요 근데요즘 시들한거같아서 홍삼줬어요 !!
예전에 라디오에서 한약먹기싫어서 화분에 몰래버렸는데 쑥쑥컸다던게 생각나서
잘자라겠죵??? 열매 주렁주렁 열려랍!!! ㅎㅎ
열리면 다시 보고할께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