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니.....3400원대라니 이게 말이 되냐고 ㅠㅠㅠㅠ 근데 스팀, 스달은 왜 맨날 다른코인이랑 정 반대임??? 아까 상승장일때도 혼자서 파란불이던데.....왜그런지 설명해주실분??? 도와줘요 코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