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Hive account@jisung입니다 :)
최근 스팀잇에 글을 쓴게 언제인가....싶을정도로 오랫동안 글을쓰지 않은것같습니다 ㅋㅋㅋ
사실 그동안은 스팀스달가격이 높아서 보상만을 바라보고했는데
이제 가격도 다시 원점으로 돌아오니 좀더 순수한 마음으로 글을쓸수있을것같네요 ㅎㅎ
(그렇다고 스팀가격이 오르지않기를 바라는건아닙니다)
오늘 저녁부터 글을 천천히 써보려구 합니다
무슨글을 쓸지는 아직 정하진 않았지만 지금부터 천천히 생각해봐야겠죠?ㅎㅎ
이제 곧있으면 저녁인데 다들 식사 맛있게 하시길 바랍니다 :)
마지막으로, 다들 반갑습니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