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요일 저녁 ,비가 그쳐가고 날씨도 선선하길래 야외에서 고기를 먹고싶어졌어요.
그래서 어디가 좋을까 하다가 오랜만에
종로3가의 갈매기살 골목에 다녀왔어요 😊
여긴 골목에 딱 들어서는 순간 고기냄새 사람냄새가 나는 곳이예요.
저희가 선택한 곳은 ‘고창집’ !!
목살,항정살 등 다양한 고기 메뉴가 있지만
갈매기살 골목에와서는 갈매기살을 먹어야겠죠!
고기를 시키면 된장찌개와 콩나물국가 서비스로 나오구요~ 사진엔 안보이지만 여긴 기본찬으로 나오는 갓김치가 최고👍👍👍
기본찬은 소박하지만 이곳은 맛보다는 분위기로 먹는 곳이니까요...😅
고기 익는 시간이 제일 고통스러워요 ㅠㅠ
갈매기살은 쫄깃쫄깃하고 풍미가 좋아요.
뭐, 야외에서 시끌벅적한 분위기속에 먹는 고기는
맛이 없을래야 없을수가 없겠죠-!!
고기에 술에 분위기에 취하는 종로의 강추하는 맛집 이예요😆
주소: 서울특별시 종로구 돈화문로11가길 7
영업시간: 매일 15:00-2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