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처음으로 스팀달러가 들어와서 테스트로 0.001스팀달러를 송금 해 보았습니다.
송금방법 포스팅을 참고 하면서 업비트로 송금를 했는데 1분이면 처리 된다고들 하시던데 몇시간째 입금이 안되고 있네요 . 뭘 잘못한걸까요😭
제가 처리한 방법은 지갑에서 스팀달러 선택 하고 업비트에서 입금받는계정과 메모사항입력을 했어요. 업비트 입출금에서 스팀 선택하고 입금 주소를 받았구요 ,거래내역을 보면 myupbit 계정으로 송금 처리가 됬고 메모 입력사항도 정확히 입력을 했구요.
모바일로 했는데 혹시 아이폰은 스팀달러를 받을 수 없나요? 아님 스팀달러 금액이 너무 적어서 인지 혹시 아시는분 도와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