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엔 일퀘가 늦었네요. 오늘부로 다이아몬드 리그로 진입해서 10장의 보상을 받았습니다. 이번에도 치킨 카드를 받았지만, 초반 $0.3의 시세에 비해 많이 떨어졌네요. 카드 발행량이 많아진 게 원인이 아닌가 생각합니다.
어제는 바빠서 일퀘를 못했습니다. 평일에는 보통 출근길이나 퇴근길에 하는데, 어제는 버스 안에서 멀미를 하느라 일퀘는 생각조차 못했네요. 자다가 새벽에 깨서 일퀘 하고 다시 자러 갑니다. 벌써 시간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