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저기 올린김에 여기도 올려야지 하고 데려왔다.
사진에서 대충 보이다 싶이 냉동실 털어서 만들어봤어...
들어간건 새우, 오징어, 돼지고기, 해물부족해서 오뎅 약간, 양배추잔뜩, 파, 간장, 고춧가루, 라면 정도인듯..
만드는법은 사진에 안나왔지만
파기름 내다가 양배추 달달달 볶다가 한쪽구석으로 치우고
반대편에 간장 두숫갈정도 붓고 끓이다가 섞고
고춧가루 두스푼정도 넣어서 또 달달 볶다가
물 부어서 끓으면 나머지 다 때려집어넣고 면도 넣고 끓이다가
라면스프로 최종 맛을 약간 맞추면됨(조금만 넣어라)
자몽이가 집에 잇어서 먹었는데
한병으로 부족하다...
최소 2병각!
하... 나는 왜 내가 만들어 먹은 사진 지금 봐서 셀프 테러중인가 ㅠㅠ
가즈아 올리려고 반말쓴거다!
반말쓰려고 가즈아에 올린게 아니라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