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더리움, 트론, 리플을 돌아가면서 봇을 돌렸습니다.
횡보장일때 돌린후 일상생활 하다 알람뜬 걸 보고 진행상황을 바로 알수 있고 스스로 투자할때보다 훨씬더 익절하는 횟수가 많다는 걸 느꼈네요. 바쁜 일상에 단비와도 같은 프로그램인 거 같아요^^ 매수타이밍이나 매도 타이밍 잡을때 힘들어했던 시간을 되돌아 볼때..왜 이제 알았나 하는 생각도 드네요.
소액투자로 3퍼센트 수익 얻었는데..투자금이 커졌을때의 수익을 생각하면 흐뭇~ㅎ
바쁜 일상을 살면서도 투자하고 싶다면 딱 좋은 프로그램이에요ㅎㅎ
www.watchbo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