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아침부터 서둘러서 아이관련된 은행, 관공서일을 하였네요ㅎ
다행히 비가조금씩 와서 날씨가 덥지 않아 고생하지 않았네요 ㅎㅎ
이미 필요서류관련해서는 이전에 올렸는데 정확히 그것만 있으면 된다고하네요 ㅎ
그런데 관련해서 서명해야할 곳과 법정 대리인 서명해야할 것들이 너무 많아서 오래걸렸습니다.
이래서 카카오뱅크가 인기가 있구나 하고 실감했습니다 ㅋㅋㅋ
여권 또한 사진만 1장 있다면 아주 간단하더라고요.
부모 신분증 + 아이 여권만 있으면 바로 신청 가능!!
미성년자 8세이하??였던가...는 5년까지만 만들 수 있다고 하네요.
여권만드는 기간은 7일이 안걸리더라고요 ㅎㅎ
아이를 위하여 반나절 시간을 보냈는데 내내 행복했습니다.
여권을 만들어서 함께 갈 가족여행을 생각하면서 행복했고요.
아이의 통장에 돈이 쌓이면서 아이 미래를 준비한다는 모습을 상상하니 흐믓해지더라고요^^
요즘 이율이 너무 낮아서 저는 주택청약통장과 주식계좌를 하나씩 만들었습니다!!
P.S 어떤 종목을 사줘야 미래 10-20년후에 가치가 오를까요?ㅎㅎ 마음같아서는 스팀과 비트코인 사주고 싶네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