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레첼킴입니다.
약 몇주전 (게시글을 찾아보니 21일전 이네요ㅎㅎ) kr-give의 일환으로 진행하였던 서대문 보육원에 기부할 아기모자뜨기 클래스 기억하고 계신가요?
오늘은 그 중간보고겸 포스팅을 하여 봅니다.
참가해 주셨던 지젤님의 지인 두분, 뽀돌님, Soonhh님 총 4분이 떠주셨던 기본 코를 바탕으로 아기모자를 완성 하였습니다. 첫코길이에 따라 끈달린 요정 모자 두개와 꼬깔모자 2개 총 4개의 모자가 완성되었습니다.
각각 포장후 스팀잇 아이디를 붙여 드렸습니다! 견출지가 모자라서 지젤님의 아내님은 특별히 예쁜게 붙었네요..ㅎㅎ
이 외 4개의 끈 달린요정 모자가 완성되었으며, 1개는 진행중, 그리고 두개의 실타래가 남아 있습니다:) 애매한 길이의 남은 실은 귀마개를 뜰까 구상중입니다. 제가 추가로 뜬 모자는 제 아이디 하나만 붙여 포장하도록하겠습니당.
10월말까지 완료하는것이 계획이었는데 개인적인 사정때문에 생각보다 시간이 걸렸네요 흐규흐규 그래도 열심히 마무리 하여서 뽀돌님께 전달하도록 하겠습니다:)
날이 갑자기 추워졌어요! 감기 조심하시고 즐거운 주말 되시옵소서:)
다들 스팀잇에 오면 뭐부터 하시나요? 저는 매일매일 꾸준히 참가하는 프로젝트들이 있습니다. 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