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3

hyunji103

Korean / Marketer / Like a travel
Available
Used
Resource Credits
36 Followers
14 Following
hyunji103
kr-newvie
7y
[Volunteer in Nepal] Homestay!
이 사진은 제가 네팔에서 찍은 사진 중 가장 좋아하는 사진인데, 정말 예쁘지 않나요ㅠㅠ?❤️ This picture is my favorite one. Isn't it so beutiful? 예쁜 아이의 미소, 파란 하늘, 파란 교복, 손에 쥔 예쁜 꽃. 너무 사랑하는 한 컷 입니다. pretty child smiling, blue sky, blue school
$ 0.020
4
5
hyunji103
travel
7y
[Volunteer in Nepal] Out first meeting
우리의 첫 만남 :) Our first meeting 저를 포함한 23명이 함께 다녀온 네팔 해외봉사 이야기를 쓰려 해요. Twenty-three Korean university students went to Nepal for volunteering. The name of the volunteering team was ‘ASSA’. It means 'hope'
$ 1.903
7
5
hyunji103
kr
7y
일요병 극복하는 법! (Sunday with beer)
안녕하세요, @hyunji103 입니다. 평범한 직장인인 저는 ‘월요병’도 있지만 ‘일요병’도 겪고 있어요ㅠ_ㅠ 다음 날 출근해야 한다는 스트레스죠. (저만 그런거 아니죠?) 공감하시는분들, 우리 각자 일요병 극복하는 방법 공유해보아요 ! 오늘 제가 일요병을 극복한 방법은, 맛있는 음식 먹기 ! 시원한 맥주 한 잔 :-) 집에와서 좋아하는 티비 프로그램 보기
$ 0.139
8
6
hyunji103
kr
7y
주말 당일치기 여행 ‘충남 보령 천북 굴 단지’
안녕하세요! @hyunji103 입니다. 오늘 14년 지기 친구들과 함께 충청남도 보령에 위치한 <천북 굴 단지>를 다녀왔어요! 주말에 당일치기로 다녀오기 좋은 천북 굴 단지 다녀온 후기 공유드릴게요. ——————————————— 위치 : 충남 보령시 천북면 장은리 959-17 소요시간 : 서울 강남 출발기준 약 2시간 소요 주말이라 사람들이 꽤
$ 1.306
6
4
hyunji103
kr
7y
스팀잇 시작! 인사해요 :-)
안녕하세요 ! ♡♡ @daisykyoung 의 소개로 스팀잇을 시작하게 된 @hyunji103 입니다. 아 어색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헤헤 .. 스팀잇을 시작했어요! 기록 남겨두는 걸 좋아해서 거창하진 않지만 작은 개인 블로그 운영하며 이웃님들과 소통하고 있는데, 스팀잇은 전세계사람들과 함께 소통할 수 있다 생각하니 재밌을 것 같고 약간 두근두근합니다...
$ 0.468
12
20

Follow, be first to know

Nothing found in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