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8

hermes-k

헤르메스 / HERMES
HERMES Sextus Benedictus / sustainable hedonist / independent school headmaster (English & muggle studies) / writer & translator / ex-journalist & publisher
Available
Used
Resource Credits
868 Followers
376 Following
Korea
January 23, 2018
hermes-k
kr
5y
RE: [헤르메스의 음악생활] 블루스 기타를 공부해보자 (11. 코드를 이루는 음들을 활용해보자!)
항암 치료 중이시라 입원과 퇴원을 반복하시는데 이번엔 좀 오래 계시려나 봅니다. ㅜㅜ
$ 0.000
0
hermes-k
kr
5y
RE: [헤르메스의 음악생활] 블루스 기타를 공부해보자 (11. 코드를 이루는 음들을 활용해보자!)
그루브를 타신다는 뜻이죠. 감사합니다~^^
$ 0.000
0
hermes-k
kr
5y
RE: [헤르메스의 음악생활] 블루스 기타를 공부해보자 (10. 꿩 먹고 알 먹는 믹솔리디언 그리고 불꽃 연습!)
댓글을 이제 봤네요. 감사합니다. 남은 주말 즐겁게 보내세요~!
$ 0.000
0
hermes-k
kr
5y
RE: [헤르메스의 음악생활] 블루스 기타를 공부해보자 (9. 노래하듯 긴 호흡으로!)
ㅋㅋ 감사합니다. 그럼 7부 반바지까지는 입는 걸로...ㅎㅎㅎ
$ 0.000
0
1
hermes-k
kr
5y
RE: [헤르메스의 음악생활] 블루스 기타를 공부해보자 (9. 노래하듯 긴 호흡으로!)
카카님 놀려대서 안 입기로... ㅎㅎ
$ 0.000
0
3
hermes-k
kr
5y
RE: [헤르메스의 음악생활] 블루스 기타를 공부해보자 (8. 코드에 관한 기초상식 그리고 음계와의 관계)
저도 머릿속에서 생각하면 맨날 헷갈립니다. 이렇게 글로 정리하면 그나마 좀 낫고요.^^ 열심히 읽으셨는데 헷갈리시면 제가 글을 잘못 쓴 탓... ㅜㅜ
$ 0.000
0
1
hermes-k
kr
5y
RE: [헤르메스의 음악생활] 블루스 기타를 공부해보자 (8. 코드에 관한 기초상식 그리고 음계와의 관계)
큰 격려가 되는 보팅입니다. 감사합니다~
$ 0.000
0
hermes-k
kr
5y
RE: [헤르메스의 음악생활] 블루스 기타를 공부해보자 (7. 블루스 사운드 삼대장! 임시표에 주목~!!!)
격려가 되는 댓글과 보팅 감사합니다~
$ 0.000
0
hermes-k
kr
5y
RE: [헤르메스의 음악생활] 블루스 기타를 공부해보자 (7. 블루스 사운드 삼대장! 임시표에 주목~!!!)
감사합니다. 외람되지만 기타든 드럼이든 얼른 시작해 보시라고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토알못(?)이라 jcar 토큰에 대해서는 잘 모르지만 이참에 공부해 보겠습니다~
$ 0.000
0
hermes-k
kr
5y
RE: [헤르메스의 음악생활] 블루스 기타를 공부해보자 (6. 음계에 대한 기초상식 그리고 돌아버리니까 도리안~!)
저도 하나씩 공부하고 연습하며 쓰는 글이라 최대한 쉽게 쓰려고는 하는데... 어렵네요. ㅜㅜ
$ 0.000
0
hermes-k
kr
5y
RE: [헤르메스의 음악생활] 블루스 기타를 공부해보자 (6. 음계에 대한 기초상식 그리고 돌아버리니까 도리안~!)
그렇다면 기타부터 장만하시는 결단을!! ^^
$ 0.000
0
hermes-k
kr
5y
RE: [일상이야기] 점점 재밌어지는 야구 레슨
자세 교정 받으면 처음엔 어색하고 되던 것도 안되기 마련입니다. 그 단계 넘어서시면 신세계가 열립니다.^^ 최소 6개월까지는 포기하지 마시길~ 화이팅입니다~!!!
$ 0.000
0
hermes-k
kr
5y
RE: [헤르메스의 음악생활] 블루스 기타를 공부해보자 (5. 환호성을 유발하는 크로매틱 패싱노트!)
어서 배우세요~ 요즘은 동영상 강의가 많아서 독학하기도 좋아요~
$ 0.000
0
hermes-k
music
5y
RE: Apr 12 2019 Practice Journal
Music makes our lives happier!
$ 0.000
0
hermes-k
kr
5y
RE: 수액을 맞고 뻣다. 아재의 무게.
에공... 남의 일 같지도 않고 해드릴 건 없고... 세상의 모든 아빠들(물론 엄마들도^^) Cheer up~!!!
$ 0.000
0
1
hermes-k
kr
5y
RE: 야구, 볼링 새로운 시작
사회인 야구 15년차 접어듭니다만 여전히 야구는 어렵습니다. 하지만 야구없는 인생도 상상할 수 없지요. 아직 젊으시고 레슨 받으신다니까 금방 홈런 타자가 되실 겁니다. 저도 20대때 야구를 시작했으면 10년은 더 할 수 있었을 텐데... 부럽네요. ㅎㅎ 부상없이 길게 보고 오래오래 즐기십시오~
$ 0.000
0
1
hermes-k
kr
5y
RE: [헤르메스의 음악생활] 블루스 기타를 공부해보자 (3. 왠지 익숙한 멜로디, 그리고 프레이징~)
디튜브는 너무 속도가 느려서 속터지는 줄 알았다능~ㅋㅋ 맞습니다. 하고 싶은 일 하면서 인간다운 삶도 누리는 것이 진정한 3차 산업 혁명이죠!
$ 0.000
0
hermes-k
kr
5y
RE: [헤르메스의 음악생활] 블루스 기타를 공부해보자 (3. 왠지 익숙한 멜로디, 그리고 프레이징~)
빙고~ 와우~ 광속으로 맞추셨네요~ 짝짝짝~
$ 0.000
0
hermes-k
kr
5y
RE: [헤르메스의 음악생활] 블루스 기타를 공부해보자 (3. 왠지 익숙한 멜로디, 그리고 프레이징~)
쨍하고 해뜰날이 어때서요. 다시 들으니 앞부분이 좀 비슷한 거 같기도... 저는 뒷부분을 말씀드린 거라... 제가 정색했다고 너무 슬퍼하지 마세요~ㅋㅋ ntopaz는 완전 첨 듣는데 한번 들어가 볼게요~ 감사함다~
$ 0.000
0
2
hermes-k
kr
5y
RE: [헤르메스의 음악생활] 블루스 기타를 공부해보자 (3. 왠지 익숙한 멜로디, 그리고 프레이징~)
넴. 그건 하나도 안 비슷함다~ㅋㅋ
$ 0.000
0
4

Follow, be first to know

Nothing found in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