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폰쓰러 왔어용 ㅎㅎ
커피쿠폰인데 무슨빵으로 바꿔 먹을까 잠시 고민 ㅎㅎ 탐앤탐스는 프레즐이 맛있거든요~
빵이 구워지는 동안 구경 삼매경~ 요기도 텀블러 맛집이네요
페퍼로니 프레즐~ 식을까봐 품에 꼭 안고 뛰어왔어용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날씨가 너무 추워서 움츠러드는 요즘 그래도 열심히 걷고 뛰고 효과는 왜 미미한지 화가나네요 ㅋ 즐거운 술요일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