밥먹고 빵도 먹어야 사는거 같쥬 어떻게 밥만 먹겠어용~
요기가 맛있다고 빵셔틀을 해주심 ㅎㅎ
갈릭빵 베이글 소세지빵
페스츄리도있고요 이름모르는 빵도 가득^^
당근케잌도 맛보고
레드벨벳도~
이건 크로플^^ 다 맛있었어요
하루에 다 먹은건 절대 아님미다!! ㅎㅎㅎ 즐거운 술요일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