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말들 잘 보내셨나요~
오랜만에 한가하게 쇼핑도 하고
뒹굴뒹굴 누워 티비보다 자다가 한가하게 보냈네요
역쉬 주말은 뒹굴뒹굴이 최고쥬~
토요일엔 알라딘 봤어요
제가 디즈니 덕후라 ㅋㅋ
기생충은 볼것이냐 말것이냐 고민중이고요~
팝콘은
치토스맛이랑 카라멜콘
단짠으루다가 골라봤어요
남주가 춤은 잘추는데 쪼꼼 맘에 안들고요
여주는 이뻤어요
우리의 윌옵뽜가 왜 지니가 된건지 ㅋㅋㅋㅋ
원래 몸이 좋은건지
cg로 키워놓은건지 구분이 안가더라구요
아무튼 윌옵뽜 오랜만~
저 램프나 하나 갖고싶구먼유
집에와서 알라딘 애니 다시보기^^
아..저는 롯데월드타워에서 영화를 봤어요
1층에서는
디올에서 팝업행사를 하고 있더라구요
맘에 드는 립스틱도 발라보고
이렇게 뽑기도 해봤는데
뭐 역시나 꽝 ㅋㅋㅋ
제가 사행성과는 좀 안 맞습니다
저 뽑기기계를 해본적이 없어서 실패!!
네스프레소 가서
새로 나온 커피 시음도 해보고요
커피나 사올것이지
또또또 ㅋㅋ
스탠드가 맘에 들어서
색깔이 그래서 그른가
담배갑 같기도 하고요 ㅋㅋㅋ
다시 보시면 커피가 확실합니다!!!
커피가 준비되었으니
제빙기도 씐나게 돌려봅니다
네..저는 제빙기도 있습니다
아아메를 사랑하는 사람이니
이정도는 갖추고 있어줘야 할거 같아서
작년에 하나 싸게 구입했어요 ㅎㅎㅎ
그리고 간단하게 저녁은 뿌링클로 해결~
치즈볼도 추가해야쥬??
이거 안드셔 보신분은 지금 당장 배달의 민족으로 고고고~
감튀도 시키고요
어머 왜 소떡소떡도 파는고예요
안먹어볼수가 없어서 그만 ㅎㅎ
무알콜 음료와 함께 배터지게 잘 먹었다는~
주말에 딱히 뭘 해야 하겠다 생각하지 않고
의식의 흐름대로 시간을 보냈네요
그리고 달력을 보니
벌써 6월
2019년 시작한지 얼마 안된거 같은데
벌써 반이 다 지나가려고 하네요
주말에 다들 즐겁게 보내셨나요
또 월요일이고 달력을 다시보니
중간에 빨간날이 하나 뙇~ 버티고 계시네요
좋구로~ ㅎㅎㅎ
이번주도 시간은 후딱 지나가겠지만
그만큼 또 열심히 살아보아요~
월요일 화이팅입니다~
경찰이 버닝썬과 경찰 간의 유착을 무혐의 종결 처리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