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곰씨 스티밋 입니다0
저는 오늘 앨범을 정리하다 문득 우리 곰씨가 아가 였을 때의 동영상이 있더라구요. 그래서 여러분도 우리 곰씨의 귀여움에 엄마미소, 아빠미소 한번 지어보시라고 올려봐요! (동영상의 크기 압박으로 인해 짤로 짧게 올려드립니다ㅠㅠ)
크~~ 이때의 곰씨는 갓 1살정도 된 것 같은데, 사실 정확한 시점은 생각이 안나네요ㅠㅠ..
반려동물을 키우는 분들이라면 누구나 한번쯤은 상상 해봤을 것 같은데요. 여러분의 반려동물에게 한가지 질문을 하고, 그 한가지에 대한 대답을 들을 수 있다면 어떤 질문을 하고싶은가요?
저는 곰씨에게
"넌 나랑 뭘할때가 행복해?" 라고 묻고싶어요.
그리고 내 가족이어서 고맙다고 말해주고 싶어요.
제가 우울해서 집에 들어가면 온몸으로 기쁜 마음을 표현하면서
반겨주는 곰씨가,
제가 새벽 늦게 집에 들어가도 잠을 자다말고 마중나와주는
곰씨가 늘 고맙거든요.
그리고 곰씨 이야기 하나로 가족들이 모여서 대화하는 횟수가
놀랍게도 정말 많아졌거든요ㅎㅎㅎㅎ
여러분은 어떤 질문을 하고싶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