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캐 랠리 참여하신분 있나요??
비캐가 비코의 사생아라고 불리며 미움을 많이 받았는데 아이러니하게도 미움 받은 만큼 투기 자본이 많이 몰렸네요
0.08 진입해서 0.35 까지는 갈줄 알았는데 어제 한국 장이 과열되서 좀 불안해서요 0.24에 매도했어요 오늘은 또 물량을 받고 다시 랠리를 할건지 어느정도 지지를 보여주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