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주말에 사이드 프로젝트 진도를 빼고 싶었으나 토요일에는 이상하게 시간이 나지 않았고, 일요일에는 가족들과 바깥 활동으로 못 했다. 결국 평일 퇴근 이후 시간을 잘 활용하는 수 밖에 없다. 이번엔 좋은 결과를 내보고 싶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