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 사람마다 생각은 다를 수 있다. 그리고 나는 그닥 다운보팅에는 인내심이 없는 사람이다.
화이팅!!! 근데 도대체 다운보팅을 왜 하는거죠?? 글이 폭력적이거나 선정적인것도 하나도 없는데 저도 맞아보니 무조건적인 다운보팅은 싫더라구요..
RE: 사람마다 생각은 다를 수 있다. 그리고 나는 그닥 다운보팅에는 인내심이 없는 사람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