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유가 무엇인지는 모르겠지만 다운보팅을 해준이가 있내요.
사람마다 생각은 다를 수 있으니 존중합니다.
그러나 저는 다운보팅에는 그닥 인내심이 없는 사람입니다. 당연히 되돌려 줍니다.
일대일로 갚아드리지는 않구요. 훨씬더 크게 갚아주어야죠.
팔로잉했고....
걸어온 싸움이니 기꺼이 응해 주리다.
늬들말로 웰컴이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