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정도 구정도 모두 지나고 진정한 새해가 시작되었습니다
오늘은 날씨가 따뜻해서 나가 놀기 참 좋겠다 싶었는데 미세먼지가...ㅠ
커피 한 잔 마시고 다시 돌아갑니다
새해엔 좋은 일, 행운보다, 그저 탈없이 평범한 날들이 이어지길 바랍니다
건강하세요 모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