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Hive account@danbain입니다
날씨가 굉장히 덥네요 한국도 덥겠지만
베트남은 덥고 습해서 사우나에 있는 기분입니다
더운날씨에 지쳐 먹은 음식을 소개합니다
분짜

같이일하는 회사차장님 소개로 들렸습니다
간판부터 베트남느낌이 나네요


면은 쌀국수 면을 생각하시면 되고 모밀처럼 육수에 적셔서 먹으면 됩니다.
굉장히 시원하고 맛있습니다 고기를 따로 주문하면 숯불에 구워서 고기가 나와요
고기는 사진을 못찍었네요ㅜㅜ
한국에서 먹는 육쌈냉면를 생각하면 될거같네요 가격은 한국돈으로 1인분에 1500원정도 합니다 메뉴는 저거 하나에요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