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도 다운보팅을 했다. 아니 적극적으로 다운 보팅을 하기로 했다. 과도한 정치색의 글을 여기저기 도배하고 시각을 어지럽히는 평판 -15인 사람
오늘 그를 파로우 했다. 다른분이 다운보팅 하기전에 내가 다운보팅 할 계획이다. 욕먹고 오래살 각오가 되어있다.
포스팅 해봐라 -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