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in
Discover
Waves
Communities
Login
Signup
[점심추천] 점심 수육백반 어떠세요?
[점심추천] 점심 수육백반 어떠세요?
comkiper
(38)
Published in
#kr
Words
0
Reading
0 min
Listen
Play
2018-01-11 04:05
오늘은 수육백반이 너무 땡겨서 제가 가장 즐겨가는 국밥집에 왔습니다. 알만한 분들은 다 아시는 영진돼지국밥! 점심 다들 드셨나요? 안드신분들은 수육백반 어떠세요!
Read next
길일?
20kg 빼고 사람 됐습니다. 부끄러웠던 제 뱃살 탈출 식단 공개합니다 [뉴비인사]
Show 4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