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냉동고에 휴지중인 앙금 페이스 츄리!! 드디어 구웠습니다. ㅎㅎ
냉동고에서 꺼낸 페이스츄리 입니다.. 다음은 팬닝하기 ^^ 이젠 구워져라!!ㅎㅎ 구워져라^^!! 구워져라 ㅎㅎ^^!! 드디어 다 구워졌네요^^! 생각보다 색깔이 진하게 나오긴 했지만,, 울집 냥이가 도와서 인지(진짜로 도와준건지 아닌건지 ㅎㅎ) 맛은 그럭저럭 먹을만 하게 나와서 다행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