혜화에 있는 카페 ‘plot’에서 커피랑 스콘을 주문했어요. 카페 분위기가 아주 인스타감성스러워서 여유로운 사람이 되어보자고 마음먹고 안먹어본 빵을 주문했는데..
대참사..
스콘이란건 참 먹기힘든거였군요 다음부턴 피하는걸로..ㅎ
스콘 이거 분위기 파괴범입니다.
아니면 먹는법이 따로 있는건가요?ㅋㅋㅋㅋ
카페 분위기는 아주 좋아요ㅋㅋ
화장실에서마저 인스타충 자극하는 감성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