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작품으로 그린게 아니에요~ㅎ 오늘 정월 대보름입니다~^^ 보름달 보면서 steem 대박 나라고 한번 그려봤어요~ㅎ 악필이라 잘 안써지네요~TT그래도 대박 기원하면서 그려봤으니~너그러이 ㅎㅎ 오늘도 steem 흥래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