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일차 마지막에 소개한 라이프게스트하우스에서 파티로 밤을 불태우고 4시에 잠들었다.
10시에 기상해 로비로 나갔다. 오션뷰에 아침햇살! 예쁘다.
빵과 잼으로 가볍게 아침 식사 뚝딱.
TIP) 루지 기록 단축은 '코너링'에 있다.
얼마나 감속을 덜하고 곡선주로에 딱 붙어 지나갈 수 있는가!
너무 빠르게 지나가면 되려 밖으로 팅겨나가고, 너무 느리면 기록이 안나온다.
안전과 스릴 사이, 타협점을 찾아보자
TIP) 벽화마을은 꼭 낮에 가는 걸로!
정말 맛있다는 듯 야무지게 먹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