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 카카오닢스
한숨자면 건강할려나? 그냥 버팅기자 에휴 졸립다 많이도 말고 10분만 딱 10분만 자보자 졸리우면 자야지 자면서도 스티밋할끄낭 ㅋ 이 무슨 잠꼬대냥 ㅋㅋ 왔다갔다 사람들이 거려서 잘수가 없네 그래도 한숨 자보장 딱 10분만 자보장 10분만 자보자 졸립다 춘곤증 아난 식곤증이네 식곤증 ㅠㅠ 졸려 10분만 자봅시다 밥먹고 왜이리 졸립지
RE: 카카오닢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