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 카카오닢스
즐거운 퇴근길 미세먼지가 좀 가셔사 다행이다 다행 눈이 뻑뻑 미세먼지가 마나서? 아님 면얀력이 떨어져서? 어찌되었든 조심하자 여기도 좀 그래... 거시기해 서비스 믄제가 없는데 자꾸 일을 만들어 자기 할일이 없어서 일을 만드나보지 서비스 튜닝 우린 못해 인력이 없어 운영하기에도 바빠 그러면서 무슨... 컴포넌트가 몇개냐 ㅡㅡ 하..... 그래도 힘내자 화이팅
RE: 카카오닢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