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이.. 영.. 상태가 안좋은 점 양해바랍니다.^^; 남들은 잘 찍던데.. 전 왜이렇게 흔들리는 건지. ^^;
이번 가을 들어서 처음으로.. 프라이스 터틀넥과 트렌치를 입었습니다. 작년에는 10월 중순이 지나서 입었던데, 올해는 일주일정도 빨라진 것 같네요. 내일은 더 추워진다니 모두 따뜻하게 입으셔야 할 것 같아요. 참, 그리고 감기조심하세요. 전 감기에 걸려서.. ㅜㅠ 점심에 병원가서 주사 맞고 와야할 것 같습니다.
#daily #kr-daily #jjangjjangman #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