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핀이 Hive account@asd5710 입니다
코코샤브를 먹고 1층에 위치한 한스앤빈 까페를 다녀왔습니다
메뉴판입니다
가계내부입니다
내부가 천장이 높고 2층으로 되어있어서
공간이 넓어 보였습니다
커피맛은 솔직히 특별한것은 없습니다
그리고 다행히 여기는 손님이 별루 없어서 정말 조용하게
먹을 수 있어서 펴안한 느낌에 먹을수 잇어서 정말 좋앗습니다
대한민국 광주광역시 남구 봉선동 156
[돌핀이] 광주 봉선동에 위치한 '한스앤빈'을 다녀왔습니다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