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림동에 위치한 라멘집인 멘타루를 다녀왔습니다
입구모습입니다
메뉴판입니다
가계 내부입니다
아리보리색감의 가계 내부입니다
상에 기본으로 깔려 있는 반찬이랑 소스들입니다
주문한 쇼유돈코츠라멘 & 교자입니다
맛 중상
가격 보통
주차장 무
서비스 중상
평점 4점
여기 국물이 진합니다 하지만 저한테 너무 짜서 면만 집어 먹었습니다
메추리알이 장조림에 잇을번한 메추리알이라서 이것도
짜서 짠맛에 실망감을 줬습니다
하지만 교자는 컽은 바삭 속은 촉촉해서 교자를 정말 맛있게
먹었습니다
다 먹으면 공기를 먹고 싶으면 공짜로 주문할 수 있지만
저는 안먹고 패스해습니다
[돌핀이] 광주 양림동에 위치한 '멘타루' 다녀왔습니다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