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핀이 Hive account@asd5710 입니다
11월 11일이 아이즈원 정식 1집으로 컴백이 됩니다
이제 일주일 정도 남았네요
이번에는 3가지 번전으로 나온다고 하는데
이번 타이틀곡은 피에스타라고 하네요
저도 이번에 3가지 버전 1개씨 구매를 해야겠네요
빨리 담주가 오기를 기다리고 있네요
오늘 1자정이 넘으면 뮤직비디오뮤직비디오 티저가 나오겠죠
정말 기대됩니다
빨리 나와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