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7

amugae

Amugae
2 c or not 2 c is what comes after being
Available
Used
Resource Credits
443 Followers
458 Following
Kr
January 4, 2018
amugae
kr-pen
6y
RE: 츄리닝(겐) #1. 로저 애크로이드 살인사건
제가 처음 읽었던 아가사 크리스티 소설이어서 더욱 더 애착이 가는 작품이네요.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0.000
0
1
amugae
dclick
6y
RE: [Crypto] 비트소닉 광풍, 스팀잇 SMT 광풍을 기대하며
최근 큰 기대를 받고 오픈한 거래소 세 군데 (데이빗, 비트박스, 비트소닉) 중에 아직까지 승자는 비트소닉인 것 같네요. 링크와 데이도 시장에 풀리고나면 판세가 어떻게 변할지 궁금하네요.
$ 0.000
0
1
amugae
weboss
6y
RE: [오늘의 술] 64편_멸종위기종 스노우 레오파드와 보드카
이거 진짜 좋아요. 이름도 예쁘고 디자인도 좋고 설립 취지도 좋고 무엇보다 맛도 아주 좋습니다!! 강추 보드카
$ 0.000
0
1
amugae
kr
6y
RE: 톰 리 말하는 거 보면 무슨 봇(bot) 같다
수많은 사람들에게 희망고문을 시전하시는 분입니다 ㅋㅋㅋㅋ
$ 0.000
0
amugae
kr
6y
RE: 톰 리 말하는 거 보면 무슨 봇(bot) 같다
왜 저 사람 발언에 다들 관심을 가지고 지면 낭비를 하는지 도무지 모르겠어요...
$ 0.000
0
amugae
kr
6y
RE: 톰 리 말하는 거 보면 무슨 봇(bot) 같다
애널리시스트라는데 도대체 뭘 분석하시는 건지 잘 모르겠어요...ㅋㅋㅋㅋㅋㅋ
$ 0.000
0
amugae
gomdory
6y
RE: 소중한 댓글을 살려주는 우리 gomdory 곰돌이를 소개합니다.
오오오오 꽤 재밌어보이는 프로젝트네요 응원합니다!!
$ 0.000
0
1
amugae
kr
6y
RE: 그 중에 제일은 혐오니라
시간이 안 돼서 함께하진 못했지만 영상과 사진으로 보니 역대급 깽판이더군요. 영적 전쟁이니 주님의 심판이니 하는 것들 그전에 공권력의 심판부터 제대로 받았으면 좋겠습니다.
$ 0.000
0
1
amugae
kr
6y
RE: 대한민국 vs 코스타리카 축구 친선경기, 좋은 스타트~!^^
두 번째 골 진짜 멋지게 들어갔더라구요. 앞으로의 일정이 더 기대되는 벤투호입니다 (:
$ 0.000
0
1
amugae
tasteem
6y
RE: 가성비 좋은 다낭 반쎄오 맛집 Am thuc xeo
와 비주얼 장난 아니네요 ㅠㅠ 내 사랑 반세오
$ 0.024
2
1
amugae
kr-gazua
6y
RE: [가즈아] 결국 전문가도 자기 영역을 벗어나면 그냥 동네 아저씨/아줌마일 뿐...
맞아. 말할 때 근거를 들어서 말하기 너무 중요한 것 같아. 사실 걸러 듣는 것도 중요한데 일단 '전문가'라는 사람들이 자기 권위를 내세워 하는 발언들을 일반 대중이 잘 걸어듣긴 쉽지 않은 것 같아. 그렇기 때문에 전문가들이 할말 안 할말을 가려서하는 게 더 중요한 거고.
$ 0.000
0
amugae
kr-gazua
6y
RE: [가즈아] 결국 전문가도 자기 영역을 벗어나면 그냥 동네 아저씨/아줌마일 뿐...
우왕 풀보팅이다 감사감사
$ 0.000
0
amugae
kr-gazua
6y
RE: [가즈아] 결국 전문가도 자기 영역을 벗어나면 그냥 동네 아저씨/아줌마일 뿐...
[가즈아]이니까 반말로 답글달게. 자신감 있게 틀린 소리 하는 사람들을 보면 대개 그 자신감의 원천은 자기가 잘 알고 있다는 '착각'에서 비롯된 게 아닐까 싶어
$ 0.000
0
amugae
kr
6y
RE: 오 한국에 lays 솔트앤 비네거가!
저도 이거 엄청 좋아하는데 한국에서는 정말 찾기 힘들더라구요 ㅜㅜ
$ 0.000
0
amugae
kr-event
6y
RE: [오버노드] 댓글 이벤트 최소 100 스팀 파워 개런티!
오 카톡과 연동이라니 놀랍네요. 방금 가입했는데 간편하고 사용하기 편해보입니다. 앞으로 더 좋은 양질의 서비스 기대합니다!
$ 0.000
0
1
amugae
busy
6y
RE: 마이클 폴란의 Google Talks: 환각성 약물의 임상적 사용에 관하여
이분 "잡식동물의 딜레마" 라는 책 썼던 분 아닌가요?? 식재료를 비롯한 동식물 및 생태계 전반에 대해 두루두루 관심있는 걸로 보입니다.
$ 0.000
0
1
amugae
kr
6y
RE: [올스팀] 김재인 아름다운 철학자 “지속할 수 없다면, 아마추어다"
마지막으로 하고 싶은 말 가즈아. 알았다. 가겠다. 잘가라. 방심하고 있다가 마지막에 빵 터졌네요 좋은 인터뷰 잘 보고 갑니다 :)
$ 0.140
1
amugae
kr
6y
RE: [나의 SMT 계획 01] 인문학 논문 봉인과 토론의 장
표절한 흑역사가 영원히 박제된다는 생각만해도 무시무시하군요 ㅋㅋㅋㅋ
$ 0.146
1
amugae
busy
6y
RE: [booksteem 자기앞의 생] 에밀아자르 or 로맹가리
제 인생 책 중 한 권이에요. 언제 어느 페이지를 아무렇게나 펼쳐 읽어도 참 좋더라구요
$ 0.000
0
1
amugae
kr
6y
RE: 히틀러가 몰래 살려준 두 유대인들, 그 기구한 삶.
흔히 차별을 하는 사람들은 차별의 대상이 차별 당할만한 짓을 했다고 하며 자신의 차별을 정당화시키는데 그게 얼마나 말도 안 되는 건지 말해주는 사례인 것 같습니다. 시혜적인 관점과 개인의 친절함에만 의존하는 한계가 무엇인지에 대해서도요. 좋은 글 감사합니다.
$ 0.000
0
1

Follow, be first to know

Nothing found in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