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울 사람들 잘 치우고 있고 이제 미세먼지 좀 없어졌으면.
주말에 밖으로 놀러다니고 싶은데 미세먼지 예상에 막상 아웃도어 활동을 즐길 수도 없으니 괜한 짜증이 몰려오네요.
언제쯤 괜찮아질까요? 미세먼지는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