암호화 메신저 의 대명사 " 텔레그램 " 이 자체 블록체인 플랫폼을 구축하며 이를 위해 신규 암호화폐발행에 나설것으로 알려졌습니다!! 관계자들에 따르면 이더리움보다 성능이 뛰어난 제3세대 블록체인을 표방한다고 하는데요
엄청난 기대가 됩니다
-출처- https://www.bloter.net/archives/2997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