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몬] 25번째 시즌 결과. 보상이 영~~~ 시원찮네.

이 게임을 시작하고 25번째 시즌이 끝났습니다.
이번 시즌에는 챔피언2 리그를 한번 밟았던것으로 생각하고 있었는데, 챔피언3 리그로 끝이 났네요. 제가 착각했었나 봅니다.


어쨌든 나름 상위 리그라서 보상 상자가 무려 80개나 됩니다.

예전에 카드만 나올때는 보상 80개면 정말 엄청난 보상이었지만, 요즘엔 물약이나 DEC 같은 꽝도 포함되어 있기 때문에 예전만 못하죠. (체감상 1/4 수준? 혹은 그 이하.)


요즘은 보상이 좀 잘나오는 느낌이라 아주 조금 약간 기대는 했습니다만, 역시나 큰 이득이라고 할만한 것은 없네요.

그래도 언템드 팩 1개랑 에픽 카드가 3개 나왔으니 일일 퀘스트 보상보다는 낫군요.

이제 정말 믿을것은 언템드 팩 하나 밖에 없는데...


아... 망했어요.

언템드 팩 마져 절 버리네요.
물약까지 썼는데... 물약 정말 효과 있는건 맞는건가...
하다못해 소환사 카드라도 하나 나오지...

언제나 그렇듯이 요번 시즌 보상도 쫄딱 망했네요.

H2
H3
H4
3 columns
2 columns
1 column
Join the conversation now
Ecency